본문 바로가기
생활

인터넷 우체국 택배 등기조회 간편하게 하는 법

by 오토뇨 2022. 11. 23.
반응형

한국의 정말 편리한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택배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쇼핑을 하거나 각종 우편, 택배를 보낼 때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이틀 정도 안에는 오는 것 같습니다. 택배강국 대한민국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안정성과 신속함을 이유로 많이 이용하는 우체국 택배 등기 조회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우체국 등기 조회를 검색하면 아래 화면이 뜨는데요.

우체국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조회하실 수도 있고 바로 아래에 송장번호를 입력해도 상관없습니다.

 

 

 

★ 우체국 택배 등기 조회 바로가기

우체국 택배 등기 조회 바로가기(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등기번호로 조회하기

 

등기번호를 아신다면 아래 등기번호 입력하는 부분에 바로 입력해서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우체국 택배 등기 배송 조회

 

 

 

등기번호를 모를 경우, 전화번호나 영수증 번호로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이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번거롭기 때문에 등기번호를 미리 알고 조회하는 것이 훨씬 편하겠네요.

우체국 택배 등기 배송 조회

 

 

정보를 입력하신 후 조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결과가 뜹니다. 보내는 분과 접수일자, 받는 분, 수령했다면 수령인과 배달일자 등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체국 택배 등기 배송 조회 - 결과

 

 

우체국 택배 등기 배송 조회 - 결과

 

 

집배원 정보 보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배달하시는 집배원분의 정보를 미리 알 수 있고 전화번호 역시 조회할 수 있어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도 미리 알고 있다면 바로 받을 수 있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등기 배송 조회 - 집배원 정보

 

 

배달 예정인 우체국 택배나 등기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2.11.22 - [생활] - 11월 이마트 및 노브랜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11월 이마트 및 노브랜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대형마트 의무휴업은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을 살리고 대형마트 근로자의 휴식권을 보장을 목적으로 2012년 3월 유통산업발전법이 개정되어 지자체들은 대형마트 의무휴업 조항이 신설됨에 따라

topnotch.kr

2022.11.23 - [건강] -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낮추는 법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낮추는 법

건강검진 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피검사인데요. 이 피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수치가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공복혈당 정상수치와 공복혈당 낮추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not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