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무료 영어 번역기 사용법 :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버(파파고)

by 오토뇨 2022. 11. 24.
반응형

 

무료 영어 번역기의 대표인 3가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버(파파고)가 대표적인 무료 영어 번역을 제공하는 곳인데요.

 

 

 

무료 영어 번역기 대표 :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버(파파고)

 

 

 

 

 

1. 구글 영어 번역기

 

 

먼저 구글 영어 번역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영어 번역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번역 서비스가 바로 구글 번역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가장 기본에 충실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우 김혜지님의 책인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의 중 일부를 입력해보았습니다.

 

구글 영어 번역기 결과

 

가정법으로 잘 번역이 되어서 놀라웠습니다. 다음으로 살펴볼 다음(카카오), 네이버(파파고)에 비해 내 생각에는 가장 높은 수준으로 번역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2. 다음(카카오) 영어 번역기

 

 

먼저 다음 역시 무료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아직은 베타 서비스 단계라서 구글, 파파고에 비해 제공하는 번역 언어가 몇 군데 되지 않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더욱 추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카카오) 영어 번역기

 

다음(카카오) 영어 번역기 결과

 

 

같은 문구를 넣어보니 구글과 거의 흡사하게 번역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음은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i 번역 채널을 추가해서 채팅창에 번역하고 싶은 문구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번역이 되는데요. 신기하고 재밌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 번역 서비스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카카오 번역을 검색하면 바로 채널 추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을 추가하면 번역하고 싶은 언어 모드를 기본으로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자주 쓰시는 번역 언어를 설정해두면 편하겠지요. 카카오톡 번역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9개의 언어를 자유롭게 번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번역 결과

 

실제로 번역이 잘 되는지 시험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를 치니 바로 영어로 HI라고 잘 번역이 됩니다. 조금 더 긴 문장도 입력해보았는데요. 영어를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얼추 잘 번역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3. 네이버(파파고) 영어 번역기

 

 

먼저 구글 못지않게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번역 서비스는 바로 네이버(파파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네이버(파파고) 영어 번역기

 

네이버(파파고) 영어 번역기 결과

 

네이버는 구글과 다음(카카오)가 제공하지 않는 사전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줍니다. 중요 단어를 따로 검색하지 않고 바로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네요. 다만, 번역 결과를 보면 구글, 다음과 가장 다르게 번역이 되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다음(카카오), 네이버(파파고) 무료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적절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22.11.24 - [생활] -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검색하는 방법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검색하는 방법

요즘 부동산 시장이 매우 좋지 않은데요. 시세도 많이 떨어지고 거래량 자체가 죽었다고 합니다. 불과 1~2년 사이에 이렇게 시장 분위기가 급변하는 것을 느끼니 부동산이나 주식 등 재테크는 정

topnotch.kr

2022.11.23 - [생활] - 인터넷 우체국 택배 등기조회 간편하게 하는 법

 

인터넷 우체국 택배 등기조회 간편하게 하는 법

한국의 정말 편리한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택배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쇼핑을 하거나 각종 우편, 택배를 보낼 때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이틀 정도 안에는 오는 것 같습니다. 택배강국 대한민

topnot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