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기

by 오토뇨 2022. 11. 30.
반응형

화물연대 파업이 7 일째 장기화되면서 유류제품 수송이 지연돼 품절된 주유소가 전국에 총 21개소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이 중 휘발유 품절 주유소가 19개소, 경유 품절이 2개소로, 모두 저장용량 대비 판매량이 많은 수도권 주유소(서울 17개소, 경기 3개소, 인천 1개소)다고 하는데요. 정부는 이들 주유소에 12시간 내로 유류를 공급하기 위해 가능한 수단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품절 주유소 현황 정보를 이날부터 매일 오후 4시경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인 오피넷(opinet.co.kr)을 통해 안내하고, 재고가 없는 주유소는 카카오맵, 네이버 지도, 티맵 등 지도 서비스에 표시되지 않도록 조치한다고 합니다.

 

 

화물연대 파업으로 품절 주유소가 곳곳에 생기고 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기

 

주유소 가격비교 대표 사이트인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오피넷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 바로가기로 품질 주유소 확인하기(opinet.co.kr)




 

2022.11.30 - [생활] - 전국 주간 날씨예보(12월 2일 ~12월 8일)

 

전국 주간 날씨예보(12월 2일 ~12월 8일)

겨울이 오나 싶을 정도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졌는데, 이번 주부터 갑자기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습니다. 추위에 대비하여 따뜻하게 입고 나가셔야 할 텐데요. 전국 주간 날씨예보(12월 2일 ~12월 8

topnotch.kr

 


 


오피넷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 보면 우측 하단에 알림마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림마당의 공지 중 전국 재고 소진 주유소 현황(품절 주유소 현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기

 

그럼 아래와 같이 전국 재고 소진 주유소 현황(품절 주유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현황은 14시 기준이며 매일 오후 4시경에 올라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품절 주유소는 지도 서비스에 검색해도 뜨지 않도록 조치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기

 

 

 

수도권 등 일부 주유소에서는 재고 부족으로 휘발유와 경유 판매가 중단되면서, 정부가 군 탱크로리 등을 투입해 긴급 수송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어서 협상이 잘 마무리되어서 휘발유, 경유 등 기름 공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품절 주유소 확인하기

 

 


2022.11.26 - [생활] - 택시 요금 인상 : 심야할증요금 및 할증시간 조정

 

택시 요금 인상 : 심야할증요금 및 할증시간 조정

택시 요금 인상 연말이 다가오면서 부쩍 회식, 모임 등 술자리가 증가하였을 텐데요. 그와 함께 술을 마시고 대리운전을 부르거나 택시를 타는 횟수 또한 잦아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topnot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