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검색하는 방법

by 오토뇨 2022. 11. 24.
반응형

요즘 부동산 시장이 매우 좋지 않은데요. 시세도 많이 떨어지고 거래량 자체가 죽었다고 합니다. 불과 1~2년 사이에 이렇게 시장 분위기가 급변하는 것을 느끼니 부동산이나 주식 등 재테크는 정말 타이밍이 중요하고 그 타이밍을 맞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해보기

 

 

다음 부동산 검색

 

다음 부동산을 다음 포털에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다음 부동산 별도 서비스로 이동하실 수도 있고 거래지역과 매물 종류를 설정하여 검색하여 간단하게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조회를 누르면 이렇게 해당 동네 매물을 간단히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번 조회해보겠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아파트로 설정해놓고 부동산 검색을 누르니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어집니다. 

 

 

 

다음 검색 화면에서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하기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하지만 단순히 서울시 도곡동 아파트를 다음에서 검색하는 수준에 그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입니다. 따라서 다음 부동산 홈페이지에 따로 접속하셔서 검색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음 부동산에 접속해봅시다. 

 

 

다음 부동산 바로 접속하기 ▼

다음 부동산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 다음 부동산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음 부동산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첫 화면이 아래와 같습니다.

아파트, 빌라, 투룸,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하게 매물 종류에 따라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부동산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아파트로 접속해보겠습니다. 

 

 

 

다음 부동산 아파트 조회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동네나 역 이름 등 키워드로 검색하면 매물을 종류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필터 버튼을 누르면 평수나 준공연도, 세대수 등에 필터를 걸어서 다양하게 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에서 해당 매물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거주민 리뷰나 실거래가, 학군, 교통정보 등 관련 정보가 다양하게 들어있어 한번에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 아파트 세부 정보 보기

 

 

다음 부동산 매물 시세 조회

 

 

지금까지 다음 부동산에서 매물 시세 조회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2.11.23 - [생활] - 인터넷 우체국 택배 등기조회 간편하게 하는 법

 

인터넷 우체국 택배 등기조회 간편하게 하는 법

한국의 정말 편리한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택배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쇼핑을 하거나 각종 우편, 택배를 보낼 때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이틀 정도 안에는 오는 것 같습니다. 택배강국 대한민

topnotch.kr

2022.11.22 - [생활] - 11월 이마트 및 노브랜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11월 이마트 및 노브랜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대형마트 의무휴업은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을 살리고 대형마트 근로자의 휴식권을 보장을 목적으로 2012년 3월 유통산업발전법이 개정되어 지자체들은 대형마트 의무휴업 조항이 신설됨에 따라

topnotch.kr

2022.11.21 - [생활] - 전국 주간 날씨예보(11월 25일 ~12월 1일)

 

전국 주간 날씨예보(11월 25일 ~12월 1일)

실생활에서 매일 수시로 체크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날씨 아닐까 싶은데요. 날씨를 기상상황에 따라 하루에도 여러 번 변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예측하고 대비하는 것은 힘들지만 대략적으로

topnotch.kr

 

반응형

댓글